Home > 참여마당 > 특공앨범


2022 제18회 광주광역시 광산구청장기 생활체육 특공무술대회

  • 최고수
  • 22-10-20 09:58
  • 383
광산구 후원(박병규)으로 광주광역시 특공무술중앙회(정환신)공동주관 설악무도사관학교(최병식) 은 2022년 10/14일 제1경기장 수완무도관 제2경기장 운무체육관 2개 체육관에서 분리하여 제18회 광산구청장기 생활체육 특공무술대회 대회를 타임별로 2시/4시/6시/ 7시/ 8시/ 개최했다.

내빈으로 참석한 최갑열 “광산구체육회장은 축사통해 3년동안 코로나19로 인한 대규모 광산구청장기 개최가 힘든 상황에서 최선을 다하는 일선 지도자들께 감사드리며 광산을 새롭게 구민을 이롭게 안심하Go! 즐겁Go! 건강Go! 실내스포츠의 무도종목 활성화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정환신 광산구" 특공무술중앙회은 오늘 이 자리가 진정한 국민생활체육의 새로운 출발점이 될 것을 확신한다”며 특공무술은 인간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기와 술을 통합한 가장 뛰어난 실전무술이며, 무도의 정신과 국가와 민족을 위한 이념을 계승시켜 미래를 책임지는 젊은이들에게 참된 국가관을 확립하고 자기정체성을 찾아가는데 일조하며 국가를 사랑하고 사회봉사하며 헌신할 것이다고 "대회사를 전했다.

최병식 설악무도 사관학교장은 "특공무술은 1978년 대통령경호실에서 특수임무를 수행하기 위하여 장수옥 총재께서 개발한 무술로 단기간에 습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장소를 불문하고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으며 국방무술과 경호무술 호신무술로 자리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김중곤 광주광역시특공무술중앙 회장은 진심으로 광산구청장기 대회를 축하드리며 정정당당히 겨루어 승리하시길 기원한다 라며 축사를 전하였다.

이번대회는 코로나로인해 초등과 중등스포츠 인원들이 다수인 종목에서 코로나 전파를 염여한 부모들의 의견으로 소규모 타임별 도장별로 이루어졌으며 참여인원이 300여명 이상으로 성황리 마무리되었다
지정기부단체

() 대한특공무술협회 지정기부단체 등록에 따른 후원방법 안내


사단법인 대한특공무술협회에서 특공무술원 설립을 위한 첫 발을 내딛습니다!

 

오랜 숙원 사업인 무술원 설립 기금마련을 위한 후원에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특공가족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기부 영수증 발급은 협회로 문의바랍니다



* 기부계좌 : 기업은행 012-113678-04-013 ()대한특공무술협회



특공뉴스 내용확인 바로가기

  http://www.tgmsa.org/bbs/board.php?bo_table=5_2&wr_id=65


1176시간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